10시간 꼼짝 못해 20cm 벽에 갇힌 20cm 갇힌 남자 20cm벽에낀남자
최근 왕이닷컴 등 중국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20cm 벽에 갇힌 남자'라는 제목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았습니다. 사람이 20cm 벽을 지나간다니... 정말 상상도 할수없는공간입니다. 20cm 실감이 안나신다구요? 지금 자신의 발을 보세요 260mm? 270mm? 그정도 공간을 지나간다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20cm 벽에 갇힌 남자는 흉부 압박 등으로 바깥쪽에서 다리를 잡고 빼내기는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저렇게 좁은 벽에 들어가 있을까요? 20cm 벽에 갇힌 이 남자는 10시간동안 벽에 끼인채로 있었다고 합니다. 지나가던 시민이 발견해서 겨우 구조대의 도움을 받아 살아났다고 해요
구출방법도 다름아닌 벽의 주인, 즉 집주인의 동의를 얻어 벽을깨어 남자를 구출했다고 하네요. 구조대원들은 20cm 벽에 갇힌 남자가 다치지않도록 벽을 깨는데도 쉽지않았다는 후문이고 남자는 찰과상외 큰부상은 입지않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이 발견하지 않았으면 어쩔뻔했는지...참 중국에는 별의 별일이 다 있네요.. 구조된 후 남자는 "10시간이 10년처럼 느껴졌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숨쉬기가 어려워졌다"고 전했답니다.
20cm 벽에 갇힌 남자 를 보고 네티즌들의 반응은 " 대체 지름길이 뭐길레 " " ㅋㅋㅋㅋㅋ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 " 영화 127시간 같네요 " 등의 여러가지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상 20cm 벽에 갇힌 남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