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 만 원어치, 엄청난 양의 파

파 만 원어치 엄청난 양의 파

 

여러분들도 예전의 어머니의 심부름을 해 보셨을텐데요. 혹시 여기에도 심부름 한번 갔다 오지 않은 공주님이 있는건 아니겠죠? ㅋㅋ 예전에 엄마 심부름을 갔다오는데 가격 처음에는 신나서 쫄래쫄래 가다가 엄마가 가격얘기를 안해줬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냥 준 돈만큼 사오곤 했는데요. 소개할 내용도 이것과 같은 내용입니다. 어디 한번 파 만 원어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볼까요?

 

 

파 만 원 어치입니다. 정말 양이 어마어마한데요. 와... 파 만 원어치 ㅋㅋㅋ 이건 정말로 식당도 아닌 가정에서 먹는 양이라고 치기에는 많아도 너~무 많네요 ㅋㅋㅋ 우와... 정말 아이가 저렇게 많은 양의 파를 들고 올 수 있는것도 대단하고요. 들고 오는데 조금 힘들었을 것 같아요. ㅠㅠㅠ
 

 

나중에는 엄마가 파 만 원어치를 보더니 가격을 얘기를 안해서 미안하다고 했다네요. 확실히 아이들의 기준으로 부모님이 얼마나 사오라고 얘기를 안하면 그 준 돈의 양만큼 사오는것은 당연한것이겠죠? 아이가 착한 것인지 혹시 엄마가 심부름 시켰다고 심통이 나서 이런 행동을 한 것이 아닐까요? ㅎㅎ 이상으로 파 만 원어치,엄청난 양의 파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내일이면 2013년이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