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분들... 일하느라 많이 힘드시죠? 아침에 몸은 천근만근~ 겨우 준비해서 출근하면 이것저것 업무스트레스에, 잦은 야근까지...
힘든 직장일을 마치고 퇴근 후 우리모습 어떻게 상상하시나요? 퇴근하고 나면 하루의 긴장감과 피곤함이 한꺼번에 몰려옵니다. 이러한 퇴근 후 우리모습을 상당히 역설적이고 예술적인 퇴근 후 우리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여... 빨리 퇴근 후 얼굴의 가면을 벗어싶은걸까요. 즉 회사에서는 가면을 쓰고 일한다고 보아야하는건가요.
이 사진에는 누군가의 손과 가면이 담겨 있고 사진 아래 쪽에는 '드디어 집에 왔다(Finally, I am at home)'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퇴근 후 우리 모습은 일단 집에 도착하자마자 위선 가식 가면을 벗어버리고 최대한 풀어져있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와서까지 직장에서처럼 할 수는 없쟎아여 ~ 표정도 편하고, 말투도 편해지고요
위 사진은 꼭 회사에서 퇴근 후가 아니라 타인과 대할때 모두 저런 가면을 쓰고 있다는 표현을 한것인것 같습니다. 퇴근 후 우리 모습처럼 가면을 빨리 던져버리고 진짜의 모습으로 돌아와야겠죠?
게시자는 직장에서 다른 얼굴을 한 가면을 쓰다가 집에 돌아와 가면을 벗어던진다는 뜻에서 '퇴근 후 우리 모습'이라는 제목을 이 사진에 붙였다고 하네여... 여러분 모습은 어떤가요? 퇴근 후 집에 도착하면 진짜 너덜너덜..해져가지고는 늦게까지 야근한 날은 그냥 막 쓰러져 잠듬 우리 모습은 항상 그런듯..
과중한 업무와 직장상사, 대인관계로부터 오는 스트레스에 찌들어서 몸도 마음도 지쳐버린 위에 모습 퇴근 후 집에가는 길은 언제나 어깨가 축축 쳐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루가 너무 고단했다지요~~~ 퇴근 후 우리모습이겠죠...
'퇴근 후 우리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공감", "뭔가 서글픈 사진이네요", "집에 가자마자 가장 먼저 하는 것이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퇴근 후에 사랑하는 가족을 보러가거나, 직장 동료, 친한친구와 술 약속, 애인과의 데이트!
상상만해도 기쁘겠죠~ 조금 피곤하고 졸리시겠지만 업무 얼른 마무리하고 퇴근 하자고요!오늘은 불금 이랍니다! 직장인 여러분들 화이팅 합시다!!
이상 퇴근 후 우리 모습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