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초대형 순대 한개만 간식 초대형 순대 파는곳
겨울철에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순대국밥이죠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추운날 따뜻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고 거기다 청량고추까지 아삭 베어 먹으면 맛이 더욱 업글이 되는 순대국밥이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한 순대국밥 인데 정말 상상을 초월한 초대형 순대국밥이 있습니다 정말 초초 초대형 순대국밥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인데요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큰 순대가 들어간 순대국밥입니다. 믿기지 않아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죠. 그냥 보기만 해도 질립니다. 밥이고 반찬이고 뭐고 다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저거 하나 먹으면 식사 끝, 이럴 거 같습니다. 그만큼 커요, 정말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하지만 사진을 보면 뭔가 어설퍼 보인다는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순대를 크게 늘려 합성하여 초대형 순대국밥으로 둔갑한 느낌의 사진인것 같은데.... 이웃님들은 어떤 생각이 드시는지요? 근데 합성일까요? 확대해서 한 번 보겠습니다. 순대국밥만 보면 애매할 수 있으니까 옆에 잘려져 있는 순대까지 같이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실제로 저정도의 초대형 순대국밥이라면 만들기도 쉽지가 않을것 같습니다. 위의 초대형 순대국밥 사진을 보면 검은선 안쪽의 라인 (순대가 국물에 담겨져 있는라인) 저 부분이 약간 매끄럽지가 못한것 같은데 정말 가능한 걸까요? 결국엔 합성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 순대국밥에 들어간 순대, 순대국밥 옆에 있는 순대, 둘 중 하나만 진짜여도 저렇게 큰 순대가 진짜로 있는 건데 순대국밥 옆에 있는 순대 보세요. 진짜 같잖아요.
만약 실제로 존재 한다면 성인 5~6명이 먹어도 배부를 만큼의 초대형 순대국밥입니다. 그러나 순대를 빼면 국물은 얼마 없겠네요 만두는 주먹만한 왕만두가 있지만 사진에서처럼 저정도의 초대형 순대국밥이 있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초대형 순대국밥 사진을 보니 슬슬 배가고플 시간이네요...
초대형 순대국밥 처럼 초대형 음식들 소개합니다!
초대형 오징어 짬뽕 초대형 순대국밥 이랑 비슷하네요
초대형 피자
초대형 붕어빵! 하나만 있어도 몇명이서 나눠먹을 수 있겠어요
초대형 돈까스와 밥 밥이 밥 같지 않아보여요
한편 초대형 순대국밥과 반대로 너무 작아서 먹기 힘든 한 개만 먹기 힘든 간식 모습도 보이네요~ 팝콘, 감자칩, 땅콩 등의 간식이 보이는데요. 맛도 좋고 부피가 크지 않다 보니 자꾸 먹게 되죠특히 한 개만 먹기 힘든 간식 중 팝콘하고 땅콩은 정말 자꾸만 먹게 되더라고요..
또 다른 사진에선 미니붕어빵이 보이네요. 예전부터 자주 화제가 되던 모습이죠~ 미니붕어빵도 한 개만 먹기 힘든 간식으로 보이네요. 한 두개 정도 먹어서는 간에 기별도 안갈 듯 하네요.
한 몇십개 정도는 먹어야 그나마 붕어빵을 먹은 느낌이 나겠네요..
초대형 순대국밥 초대형 음식들 한 개만 먹기 힘든 간식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이상 초대형 순대국밥 한 개만 먹기 힘든 간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