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종혁 전역 연기 오종혁 비 징계위 회부 오종혁 해병대 수색대 오종혁

오종혁 전역 연기 오종혁 비 징계위 회부

오종혁 해병대 수색대 오종혁

 

새해를 여는 뉴스는 여전히 세상에 대한 냉소만을 더해주었습니다. 어느 톱스타의 열애는 연예사병의 특혜시비를 불러왔고, 가상결혼을 표방한 프로그램의 출연자는 가상의 허울을 새삼 끄집게 내게끔 만들었습니다. 특권을 내려놓겠다던 국회의원들은 끝내 세비와 연금을 한푼도 깍지 않고 그대로 통과시키기도 했지요.
2013년이 밝았지만, 세상은 얼어붙은 날씨만큼이나 싸늘해보입니다. 이런 냉소의 시절에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청년이 있습니다. 훈련을 위해 제대까지 연기한 오종혁이 바로 그 주인공이지요.

해병대에 입대해서 화제를 모았던 오종혁씨가 제대를 얼마 남겨두지 않고

훈련참가를 위해서 전역연기를 신청했다고 하네요 ^^ 모 가수 문제로 연예병사가 시끌시끌한 가운데 오종혁씨의 선택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

 

 

김태희와 비의 열애소식으로 불거지기 시작한 연예사병의 특혜논란은 군 징계위원회에 회부가 될 정도로 일파만파 일이 커지고 있지요. 일반사병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외출과 외박일수가 많은 이를 분노케한 것이 그 이유인데요, 이런 와중에 전혀 다른 군생활을 해온 오종혁의 소식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당초 군악대로 배치 받았음에도 해병대 특수수색대에 들어가기 위해 탄원서까지 제출했다는 오종혁의 이야기는 상당히 이채롭습니다.

저라도 이런 행동은 못했을텐데 ^^; 훈련참가를 위해서 스스로 전역을 연기하는 경우는 진짜진짜지이이인짜 보기 드문 장면일것 같습니다 ^^

 

 

고교출석일수 부족으로 군악대로 입대할 수밖에 없었던 오종혁은 군악대로 자대배치를 받은 이후에도 수색대 배치를 염원하여 사령관에게 직접 손편지까지 쓰며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고 하지요. 가수였던 자신의 경력을 살려 군악대에서 연예인으로서의 재주를 펼칠 기회가 있음에도 그는 수색대원이 되기 위한 특수교육까지 스스로 받았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힘들다고 알려진 해병대에서 그것도 말이죠.,.... 저 같았으면 만약 전역 몇일만 더 늦어진다고 해도 ㅠㅠ 기절초풍할텐데 말입니다 ^^:ㅋㅋㅋ

 

 

군 복무중인 클릭비 출신 오종혁의 전역 연기 신청이 확정됐다고 하네요. 지난 2011년 4월 18일 해병대에 입대한 오종혁은 원래대로라면 오는 1월 18일 제대할 예정이었지만 그러나 부대 내에서 진행 중인 훈련에 끝까지  참여하기 위해 제대 날짜를 연장 신청했다고 합니다.

 

 

그뿐 아니라, 1월 만기전역을 앞둔 오종혁은 해병대의 천리행군 혹한기 극복훈련인 설한지 훈련을 마치고 제대하기 위해 전역연기까지 신청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3일 오후 해병대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오종혁 병장의 전역 연기 신청은
인사부에 조치가 끝난 상태다. 지난 12월 22일에 신청돼 26일에 조치가 결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오종혁은 모범적인 군 복무 자세를 보인 연예인으로 손꼽혔으며 그는 해병대에 지원해 입대했을 뿐 아니라, 해병대 중에서도 가장 힘들다는 수색대대에서 복무하기를 원했고 실제 그는 사령부 군악대로 첫 자대배치를 받았지만, 해병대 1사단 수색대대로 재차 부대를 옮겼습니다.

 

 

반칙이 일상이고 특혜가 횡횡하는 시절 앞에서 낙담한 대중은 분노 대신 냉소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미담에 대해서도 냉담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이땅에는 여전히 자신의 위치에서 특혜를 기대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젊은이도 분명히 있다는 사실을 오종혁을 통해 새삼 상기하게 됩니다. 입대 연기라는 말은 익숙하지만, 제대 연기라는 말은 전혀 생소합니다.

해병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연장 신청이 받아들여지면서 오종혁은 2월 말께 제대하게 됐으며. 오종혁은 평소 군복무 중에도 성실한 태도로 주변의 타의 모범이 돼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종혁씨 박수! 짝짝짝!!

 

모 가수는 정말 반성 많이 하고 나오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