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 속에 생명체 원인을 알아보니 충격
사과가 아픈 이유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이미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과는 정말 맛있으면서도 친근한 과일인데요 그러나 그만큼이나 애벌레에 의한 공격도 자주 당하는 것 같습니다. 사과가 왜 아픈지 그 이유를 확인해 볼까요?
사과의 속을 X-레이 촬영을 했더니.. 예상대로 애벌레가 있었네요.. ㅋㅋ 그래서 속이 좋지 않아서 아팠던 것이군요.. 사과의 얼굴을 보면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하지만, 사과속에 있는 애벌레는 피식~ 하고 웃고 있네요 으... 그럼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수술을 해야 하나.. 어쩌면 애벌레가 있다는 것이 오히려 건강한 과일 그리고 농약이 없는 무농약 과일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아닐까요? 여하튼, 웃기고 슬픈 하지만 재밌는 이미지였습니다.. 발상이 너무 귀엽죠..?
아침에 먹는 것은 보약이요 저녁에 먹는것은 독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꼭 아침에 드시기 바랄게요. 언능 사과가 치료 잘 받고 건강해졌음 좋겠네요..
과일의 왕... 사과 이렇게 보관하세요.
사과를 보관하는 최적 온도는 0℃, 습도는 90~95%가 좋답니다. 사과를 저장할 때 에틸렌이라는 성숙 호르몬이 배출되므로 다른 과실이나 채소와 함께 보관하지 말아야 합니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쉽게 시들게 하기 때문. 따라서 사과는 비닐봉지에 넣어 밀봉 저장하되 작은 구멍을 몇개 뚫어 따로 보관해야 합니다.
사과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온도는 4~5℃로 차게 해서 먹어야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보관 중 에틸렌이 나오므로 다른 과일과 채소를 분리 저장합니다.
Tip... 좋은 사과 고르는 요령
착색이 고루 잘되고 크기가 적당하며 잘 생긴 것. 꼭지 반대 부위에 푸른 색이 없는 것.
잡아 보았을 때 단단하고 껍질이 너무 매끄럽지 않은 것. 이상으로 사과가 아픈 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어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