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병아리 두 마리가 보여주는 아주 재미난 병아리 립스틱 바르는 방법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네티즌의 상상으로 그린 '병아리 립스틱 바르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우리 너무 귀여운 병아리 립스틱 바르는 방법 함께 보시도록 할까요?
병아리 한 마리가 립스틱을 잡고 다른 병아리에게 립스틱을 발라주는 모습이네요. 얼굴에 커다란 빨간 점이 생겼네요~ 정말 삐약이가 귀엽네요! 아무래도 뭔가 좀 어색하고 이상한 느낌이 드는데, 역시 립스틱을 제대로 바르지 못해 얼굴에 립스틱 자국이 범벅이 된 모습이네요~
근데 병아리가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을 통해 뭔가 표현하려고 한게 분명해 보이는데, 혹시 화장에 서투른 새내기들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걸까요? '병아리 립스틱 바르는 방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병아리들이 고생하네", "병아리들아, 뭐 하고 있는거니?", "부리 콕 박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 "립스틱 바르려면 이런 수고를 해야하다니", "얼굴 반이 립스틱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주 순수해 보이는 병아리 병아리가 립스틱 바르는 방법 아무리 봐도 립스틱을 한번 콕 찌르는 수준밖에 안 될 것 같은데요~ 병아리들이 태어나서 저렇게 노란 털을 뽐내면서 아장 아장 걸어다니는 것을 보면 무척이나 기분 좋아요~ 립스틱을 바르는 것을 불가능해도
병아리가 립스틱 바르고 나서 무척 귀여운 것이 마음에 드네요!
이상 병아리 립스틱 바르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